[문화뉴스 홍정기 기자] 홈트 용품 전문 브랜드 멜킨스포츠가 하이엔드 바드라 폼롤러를 선보였다. 

멜킨스포츠 하이엔드 바드라 폼롤러는 멜로우 로즈, 이브닝 핑크, 트와일라잇 퍼플, 오션 네이비, 콰이어트 블랙 총 5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장소 제한 없이 원하는 부위에 자극이 가해질 수 있도록 국소 부위 집중 마사지 폼롤러인 Cozy(30cm) 사이즈와 전신 균일한 마사지를 가능하게 하는 Great(91cm) 사이즈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멜킨 바드라 폼롤러는 인체에 무해한 대만산 원료의 순수한 EVA 소재를 엄선하여 제작하였으며 본드나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는 핫롤링 공법으로 제작하여 안전성을 높이고 냄새나 유해 물질을 없앴다. 또한 원료 생산 단계부터 품질 경영관리까지 ISO의 9001/ISO(품질경영시스템 국제규격) 인증을 받았으며 유럽 인증기관 SGS에서 성분 테스트에서 환경 호르몬 물질 불검출을 통과했다.

멜킨스포츠 바드라 폼롤러는 바디부터 모서리까지 패턴을 채워 3중 패턴이 적용된 프리미엄 폼폴러 제품으로, 바디 부분은 벌집 구조의 패턴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음각 몰딩 처리로 폼롤러 마사지 시 부드러운 마사지가 가능하며 가루 날림과 마모 방지를 위해 모서리까지 사이드 몰딩 처리를 하였다. 

멜킨스포츠 관계자는 “멜킨 홈트 용품인 바드라 폼롤러는 중량과 밀도가 높아 무르지 않고 내구성이 우수하여 휘는 현상이 적다”고 말하며 “폼롤러 스트레칭, 폼롤러 운동법은 모든 홈트의 기본 운동으로, 폼롤러 스트레칭을 통해 안전하게 홈트 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