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리뉴얼 기념 할인쿠폰, 무료입장권 등 풍성한 프로모션 진행

[문화뉴스] 대한민국 대표 어린이 실내놀이터 기업 플레이타임그룹(대표이사 김종수)이 플레이멤버스 앱을 전면 리뉴얼하며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하였다고 밝혔다. 플레이멤버스란 플레이타임그룹이 운영하는 신개념 멤버십 서비스로 전 직영 포함100여개 매장에서 포인트를 적립하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가 보다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플레이오더’와 ‘플레이카드’시스템이 도입되었다. 플레이오더는 모바일을 통해 사전 입장등록, 결제 후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든 당일 매장 방문 예약서비스이며 플레이카드는 플레이타임그룹만의 충전식 모바일 선불카드다.

플레이멤버스 앱 및 공식 SNS에서는 앱 리뉴얼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이 전개될 예정이다. 앱에서는 신규가입 시 즉시 할인 쿠폰, 앱 내에서 플레이카드 구매 시 10% 할인 쿠폰, 3회 방문 시 어린이 1인 무료입장권 증정 등 혜택이 주어지며, 플레이타임그룹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10월 13일부터 리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종료 후에는 해당 기간 플레이카드를 가장 많이 쓴 고객 상위 10명에게 무료입장권 제공 등 추가 이벤트가 이어진다.

온·오프라인 통합으로 고객과 활발한 상호작용을 통해 간편하고 편리한 시스템을 제공해온 플레이멤버스 서비스는 리뉴얼 소식 만으로도 젊은 부모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으며, 이후 더욱 다양하고 풍성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10월 12일부터 선보인 새로운 멤버십어플은 앱스토어,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이벤트 진행 기간 및 상세 내용은 플레이타임그룹 공식 블로그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플레이타임그룹은 전국 200여 개, 해외 20여 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챔피언더블랙벨트’ ‘챔피언1250’ ‘플레이타임’ ‘챔피언’ ‘상상노리’ ‘베이비엔젤스’ ‘상상스케치’등 20여 개 키즈 브랜드를 보유 중이며, 호텔, 복합 쇼핑몰, 백화점, 대형마트 등 다양한 유통사에 입점해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