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에서 수작 물염색약 ‘씨드비 물염색’을 25일 오후 3시 35분부터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윤세아 염색약으로도 잘 알려진 씨드비 물염색 제품은 화학제가 아닌 순수한 물에 32가지 허브파우더가 블랜딩된 저 자극 염색 파우더를 섞어 쓰는 방식으로 염색 시 두피와 모발의 손상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낱개 포장이라 필요한 만큼만 경제적으로 쓸 수 있으며, 사용 방법이 어렵지 않아 미용실 갈 시간이 없는 직장인 또는 새치 염색에도 좋아 다가오는 명절 부모님 선물로도 추천되는 제품이다.

이번 론칭 방송에서 소개되는 씨드비 물염색은 인기 컬러인 미디엄 브라운 외 3종 전 제품을 판매할 예정으로 방송 중 구매한 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25일 NS홈쇼핑에서 씨드비를 농협카드로 5만 원 이상 결제하면 5% 청구할인되며, 최대 20만 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방송 중 구매한 고객에게는 별도 조건 없이 물염색 본품 외에 장갑, 비닐가운, 헤어캡 등 셀프 염색도구 세트도 증정한다.

이번 NS홈쇼핑 론칭은 최근 출연하는 홈쇼핑마다 완판을 기록하는 씨드비 제품에 대해 NS홈쇼핑의 제안으로 성사됐다고 알려졌다. 홈케어족 증가와 명절 부모님 선물까지 맞물려 씨드비 물염색약이 인기를 끌 것이란 기대감이 반영된 것이란 게 업계 설명이다.

씨드비 측은 “현대홈쇼핑, 롯데홈쇼핑에 이어 NS홈쇼핑 진출로 좀 더 다양한 채널에서 많은 고객분들을 만날 수 있게 돼 기쁜 마음으로 씨드비 NS홈쇼핑 론칭 방송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사람을 아름답게, 세상을 건강하게’라는 모토로 제품을 만들고 있는 씨드비는 최근 배우 윤세아를 모델로 선정, TV 및 지면 광고 촬영을 끝냈다. 건강하고 세련된 윤세아의 워너비 이미지가 원료 하나하나 신경 써서 만든 씨드비의 이미지와 시너지 효과를 보여줄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