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콜게이트, 대한항공 이어 아시아나까지···항공·여행 업계, 보이는 ARS 도입 활발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3년만에 세계 각국의 입국 규제가 해제되며 해외 여행이 본격화되고 있는 가운데, 보이는ARS 대표 기업 콜게이트(CallGate, 대표 이강민)가 다양한 고객사들과 함께 여행 수요에 맞춰 서비스 제공에 나섰다.항공업계 중 가장 먼저 보이는ARS를 도입한 기업은 대한항공으로 지난해 5월 서비스를 도입하였으며, 지난 달 아시아나 항공 역시 서비스를 도입해 국내 대표 항공사 모두가 콜게이트의 솔루션을 이용하게 됐다.두 항공사가 도입한 보이는ARS 서비스는 통화 연결 시 국내선과 국제선 메뉴를 음성ARS로 안내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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