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김밥 분식 프랜차이즈 김가네, 소통 강화 전략…‘2022 전략발표회’ 개최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김밥 분식 프랜차이즈 김가네가 올해로 30주년을 맞이하여 새로운 BI(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선보임과 동시에 가맹점주들을 대상으로 지난 일요일(25일) '2022 김가네 전략발표회'를 양재 AT센터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김가네는 연례행사로 해마다 신메뉴 발표와 함께 점주 대상 집체 교육을 진행해왔으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로 인해 지난 2년간 현장방문 교육으로 대체하여 진행해왔었다. 이번 '2022 김가네 전략발표회'의 주요 쟁점은 리브랜딩과 매장운영시스템 개편에 초점을 맞춰 진행되었다.리브랜딩의
0 Comments

바르네 풀테이프 리필 BGT-0180R 12개 MB O
칠성상회
칠성당 연벼루3호 (135x225)
칠성상회
메이튼 안드로이드 오토 프로 플러스 스마트폰 연동
칠성상회
MY 불스원 고광택왁스600ml
바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