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레페리 데이터랩, 코로나 시대 뷰티 트렌드 리포트 공개…‘VICTORY’ 키워드

[문화뉴스] 뷰티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대표 최인석) 산하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기업부설 연구소인 ‘레페리 데이터 연구소’는 2019년 1분기부터 1년간 진행한 유튜브 뷰티 콘텐츠를 통해 분석한 ‘코로나 시대를 이기는 뷰티 트렌드 리포트’를 발표했다.해당 리포트는 2019년 1월 1일부터 2021년 3월 31일까지 국내 뷰티 유튜버 1,146명의 총 3만3,908개의 뷰티 콘텐츠를 연구원들이 100% 전수조사방식으로 직접 시청/분석하여 산출했다. 레페리 데이터 연구소는 19년도 하반기부터 장기간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
0 Comments

손쉬운 내차관리 C99김서림방지제200ml
칠성상회
고급 칼라 크립 집게 목걸이 명찰줄 9mm
칠성상회
파보니 차량용 방수시트 앞좌석 시트커버 1P
칠성상회
포켓패드A3(빨강)(1개입) 0098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