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신간] 『콘텍스트 마케팅 혁명』

평범한 사람들이 개인 기기를 가지고 어디서나 콘텐츠를 만들어내는 시대, 소비자에게 구매 동기를 부여하는 방법이 ‘콘텍스트’에 있다고 주장하는 책. ‘콘텍스트 마케팅’이란 소비자들이 현재 처한 상황을 이해하고, 그들이 원하는 목표를 성취하도록 돕는 것이라고 말한다. 저자는 여전히 수많은 기업과 마케터들이 아직도 광고나 콘텐츠가 소비자의 선택을 좌우할 것이라 생각하면서 기존 모델에 계속 의존하고 있다고 비판하고, 디지털 시대에 브랜드와 광고가 어떻게 변화를 도모해야 하는지부터 신기술과 데이터를 통합해 성장을 도모하는 전략까지 광고가 소
0 Comments

A4 백봉투 무지봉투 105 x 225mm 100매
바이플러스
3M 4910 하이패스 부착 투명 양면테이프 10cm x 10cm
바이플러스
3M 포스트잇 강한점착용 노트 653-3 형광
바이플러스
바른키즈 눈송이 블럭 200pcs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