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신간] 『콘텍스트 마케팅 혁명』

평범한 사람들이 개인 기기를 가지고 어디서나 콘텐츠를 만들어내는 시대, 소비자에게 구매 동기를 부여하는 방법이 ‘콘텍스트’에 있다고 주장하는 책. ‘콘텍스트 마케팅’이란 소비자들이 현재 처한 상황을 이해하고, 그들이 원하는 목표를 성취하도록 돕는 것이라고 말한다. 저자는 여전히 수많은 기업과 마케터들이 아직도 광고나 콘텐츠가 소비자의 선택을 좌우할 것이라 생각하면서 기존 모델에 계속 의존하고 있다고 비판하고, 디지털 시대에 브랜드와 광고가 어떻게 변화를 도모해야 하는지부터 신기술과 데이터를 통합해 성장을 도모하는 전략까지 광고가 소
0 Comments
회사원 남자 서스펜더 출근룩 오피스룩 코디 멜빵
여성 피치 원피스 잠옷 빅사이즈 강아지 곰돌이 캔디베어 실내복 스판원단 홈웨어 파자마 ops
엄지발가락 통풍형 실리콘 골무 링(HM0207)
스퀘어타입 남성 빅사이즈 편광 미러 선글라스 1005
LBP-6003 캐논 슈퍼재생토너 검정
롯데 효도라디오 ATX-08 TF재생 SOS경보음 손전등
캐논 유지보수카트리지 MC-G01
오젬 갤럭시탭S7 가로/세로거치 펜홀더 케이스
이케아 YLLEVAD 윌레바드 미니액자 화이트13x18cm
접이식 좌식 소파 체어 1인 등받이 방석 바닥 의자
이케아 YLLEVAD 윌레바드 미니액자 화이트13x18cm
우드케어 오일스테인 woodcare 10리터
코카콜라 업소용 500ml 24PET
실내빨래줄 휴대용 빨랫줄 빨래걸이줄
C타입 USB 충전식 LED 전기모기채
다름 탑튜브 하드쉘 터치스크린 가방 자전거 새들백

미세모 미니 틈새 먼지제거 브러쉬 투명보호캡 포함 자동차 실내 청소솔
칠성상회
3M)포스트-잇 노트(654/투명)
바이플러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