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신간] 『콘텍스트 마케팅 혁명』

평범한 사람들이 개인 기기를 가지고 어디서나 콘텐츠를 만들어내는 시대, 소비자에게 구매 동기를 부여하는 방법이 ‘콘텍스트’에 있다고 주장하는 책. ‘콘텍스트 마케팅’이란 소비자들이 현재 처한 상황을 이해하고, 그들이 원하는 목표를 성취하도록 돕는 것이라고 말한다. 저자는 여전히 수많은 기업과 마케터들이 아직도 광고나 콘텐츠가 소비자의 선택을 좌우할 것이라 생각하면서 기존 모델에 계속 의존하고 있다고 비판하고, 디지털 시대에 브랜드와 광고가 어떻게 변화를 도모해야 하는지부터 신기술과 데이터를 통합해 성장을 도모하는 전략까지 광고가 소
0 Comments

3M 5611N VHB 아크릴 폼 양면테이프 48mm x 11M
바이플러스
자동차 주차번호판 전화번호판
칠성상회
야야 지오스 K400 폴딩 킥스쿠터 블랙
칠성상회
펜탈 아인 하이폴리머 ZEH-99 특대형 점보 지우개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