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인터넷/IPTV 등 ‘집콕’ 문화 유행에 신규가입 문의 급증

[문화뉴스] 1980년부터 2000년 초반 사이에 태어난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를 통합해 ‘MZ세대’라 칭한다. 이들의 가장 큰 특징은 스마트폰과 인터넷을 쉽게 접하고, 오프라인보다 온라인을 선호하는 경향을 보인다는 점이다. 이런 가운데 코로나19가 다시 기승을 부리면서, 외출을 삼가고 집 안에서 소비와 여가를 즐기는 ‘집콕’ 트렌드가 다시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초고속인터넷이나 VOD, OTT(Over The Top) 서비스 이용도 급증해 신규가입 문의 역시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인터넷과 IPTV 등 유선상품을 비롯해 소
0 Comments

3M 포스트잇 팝업 엣지 디스펜서 콤보 ED-100
바이플러스
이케아 MALA 몰라 화이트보드펜 4색
바이플러스
물놀이 성인 어린이 암튜브 팔튜브 물놀이튜브 암링
칠성상회
손쉬운 내차관리 C99김서림방지제200ml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