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과일 32년 만에 역대 최고 41% ↑...2월 소비자물가 3% 재진입

[문화뉴스 이준 기자] 올해 1월 2%대로 떨어졌던 소비자물가상승률이 2월 3%대로 다시 올라섰다.통계청이 발표한 '2024년 2월 소비자물가 동향'에 따르면, 지난달 소비자물가지수는 113.77(2020=100)로, 전년 동월 대비 3.1% 상승했다.이는 지난해 7월 이후 꾸준히 3%대를 유지하다가 올해 1월 2.8%로 잠시 떨어졌던 상승률이 한 달 만에 다시 3%대로 올라선 것으로 보인다.소비자물가 상승률의 주요 원인으로는 서비스, 농·축·수산물, 전기·가스·수도 등 전반적인 상승과 함께 특히 석유류와 과실(과일)의 가격 상승이
0 Comments

프로비즈 고주파 클립보드 A5
칠성상회
차량용 정보보호 시크릿 야광 주차 번호판 DD-10700
칠성상회
오피스존 이중 창봉투 100매입 대량 우편 무지 봉투 O
칠성상회
NF쏘나타 페인트 Y5 스티커 슬릭실버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