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다이소, AI 컨택센터 '센터플로우' 도입 통해 고객 만족 및 업무 효율 높여

[문화뉴스 이윤비 기자] 다이소가 카카오엔터프라이즈 '센터플로우'를 도입했다.국민 생활용품 전문기업 아성다이소(이하 다이소)가 카카오엔터프라이즈의 AI 컨텍센터 '센터플로우(CenterFlow)'를 도입해 고객 서비스와 업무 효율을 크게 향상시켰다고 16일 밝혔다.이번 도입은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로 제공되는 인공지능 컨택센터 솔루션(AICC)을 전국 규모의 대형 유통 기업에서 구축한 드문 사례로, 클라우드 전환의 성공적인 케이스다.다이소는 작년 기준 전국 1,50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는 국내 대표 생활용품 기업으로 고객센
0 Comments
여성 통굽 엑스 편한 슬리퍼 사무실실내화 10cm 2컬러
[티지스톤]T.Z STONE-TZ1D124BU 벨트
여름 반팔 블라우스 여성 예쁜 하객 브라우스 베이지
컬러 긴우산 자동우산 장우산 비닐우산 손잡이우산
모기박살 모기 퇴치용품 해충퇴치기 해충박멸 포충기
갤럭시A55 5G A556 퀀텀5 에어방탄 카드 젤리 케이스
갤럭시노트20울트라 메탈라인 맥세이프 젤리케이스 N986
슈퍼방탄카드캡슐젤리 갤럭시S21울트라 SM-G998N
유진 6000 SB 골드 목문 방문손잡이 침실용
동성 열쇠형 레버 현관문손잡이 9000L 체어맨 골드
투명유리 입체 판시계
이케아 PARLBAND 펠반드 미니양초홀더
3M 1181 동테이프 코퍼 테이프 10mm x 1M
광천 우리맛김 파래 식탁김 15봉
독샤워 비누 입욕제 비듬 가려움 피부트러블 약용샴푸
한지 기름종이

3M 포스트잇 팝업 엣지 디스펜서 콤보 ED-100
바이플러스
이케아 MALA 몰라 화이트보드펜 4색
바이플러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