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영화 / Video

한줄기 빛 (Peyton Place) 1957

태영이 0 102

페이튼 플레이스(Peyton Place) 는 라나 터너 , 호프 랭 , 리 필립스 , 로이드 놀란 , 다이앤 바르시 , 아서 케네디 , 러스 탬블린 , 테리 무어가 주연을 맡은1957년 미국 드라마 영화 이다 . 마크 롭슨 (Mark Robson )이 감독한 이 작품 은 스캔들 , 살인 ,, 근친상간 , 도덕적 위선이 고요한 외관을 뒤덮고 있는 제 2차 세계 대전을 전후한 뉴잉글랜드 의 작은 가공 공장 마을주민들을 따릅니다 . 이 작품은 Grace Metalious 의 1956년 베스트셀러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합니다.

1957년 12월 개봉한 페이튼 플레이스(Peyton Place)는 흥행에 큰 성공을 거두었지만, 소설에서 성적으로 노골적인 내용이 누락되어 널리 비판을 받았습니다. 이 영화는 최우수 작품상을 포함해 9개 아카데미상 후보에 올랐습니다 . 그것은 아무것도 얻지 못하여 The Little Foxes가 대부분의 후보에 올랐지만 승리하지 못한 기록을 세웠습니다 .

플롯 

뉴잉글랜드 의 페이튼 플레이스(Peyton Place) 마을 에서 폴 크로스(Paul Cross)는 알코올 중독자 인 양아버지 루카스 크로스(Lucas Cross)의 도둑질에 질려 마을을 떠난다. Lucas는 학교 관리인이고 그의 억압받는 아내 Nellie는 옷가게를 운영하는 미망인 Constance "Connie" MacKenzie 의 가정부로 일하고 있습니다. 두 가족의 딸인 Allison MacKenzie 와 Selena Cross는 가장 친한 친구이며 곧 고등학교를 졸업할 예정입니다. 매켄지 가족은 편안한 삶을 살고 있는 반면, 크로스 가족은 가난하게 살고 있습니다.

Peyton Place 고등학교에서는 마을에 새로 온 Michael Rossi가 학교 이사회 회장 Leslie Harrington 에 의해 새 교장으로 고용되었습니다 . 학생들은 베테랑 교사 Elsie Thornton을 선호했습니다. Rossi는 그녀와 함께 일하겠다고 제안함으로써 Ms. Thornton을 설득합니다.

코니는 앨리슨이 보호자 없이 생일 파티를 열도록 허용합니다. 그녀는 지나치게 성적인 베티 앤더슨 과 그녀의 남자 친구 로드니 해링턴 을 포함한 급우들을 초대합니다 . 코니는 집에 도착하여 앨리슨을 포함한 10대들이 서로 이야기를 나누는 것을 보고 겁을 먹습니다 . 다음날 아침 앨리슨은 셀레나를 만나 교회로 갑니다. 그녀는 루카스와 셀레나 사이의 다툼을 목격하고 개입합니다.

Allison은 졸업생 대표로 임명되고 Rossi는 Connie에게 졸업식 댄스를 보호자로 도와달라고 요청합니다. 두 사람은 점차 연애 관계를 발전시킵니다. 한편 해링턴은 아들 로드니가 베티와 데이트하는 것을 반대한다. 로드니는 감정적으로 학대하는 어머니 밑에서 자란 수줍고 책을 좋아하는 소년 노먼 페이지를 좋아하지만 앨리슨을 댄스 파티에 초대합니다. 춤을 추는 동안 로드니는 베티를 차로 데려가 그녀와 관계를 맺으려고 하지만 로드니가 그녀와 헤어진 것에 대해 그녀는 여전히 화가 난다. Rossi는 Thornton에게 짧은 연설을 하고 "Auld Lang Syne"이라는 노래를 리드해 달라고 요청합니다. 이것은 교육위원회 위원이자 악의적인 가십인 Marion Partridge를 짜증나게 합니다.

160px-Encina_Drive-in_Ad_-_13_March_1958%2C_CA.jpg1958년 드라이브인 광고.

얼마 지나지 않아 루카스는 셀레나를 강간하고 임신시킵니다. 그녀는 매튜 스웨인 박사 에게 갑니다 . 그는 셀레나의 남자 친구 테드가 아버지라고 가정하지만 셀레나는 무너지고 루카스가 그녀를 강간했다고 인정합니다. 분노한 스웨인 박사는 루카스가 영구적으로 마을을 떠나면 비밀을 지키겠다는 고백서에 서명하도록 강요합니다. 둘 중 누구에게도 알려지지 않은 Nellie는 그들의 대화를 엿듣습니다. 복수심에 불타는 루카스는 집에 돌아온 셀레나를 쫓는다. 셀레나는 탈출했지만 넘어져 유산을 시작합니다. 스웨인 박사는 이를 스캔들로부터 셀레나를 보호하기 위한 맹장수술로 기록합니다.

노동절 퍼레이드에서 로드니와 베티는 화장을 하고 물에 몸을 담그고 있습니다 . 근처에는 앨리슨과 노먼도 수영복을 입고 수영을 하고 있다. Marion과 Charles Partridge는 벌거벗은 커플을 보고 그것이 Allison과 Norman이라고 믿고 Connie에게 말합니다. 앨리슨과의 계속되는 논쟁에서 코니는 앨리슨이 아직 살아 있고 이미 결혼한 아버지와의 관계의 결과로 앨리슨이 사생아라고 화가 나서 무뚝뚝하게 말합니다. 화가 난 앨리슨은 위층으로 달려가지만 루카스 때문에 정신이 팔린 넬리가 자살했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얼마 후 Rodney와 Betty는 도망쳐 Rodney의 아버지를 화나게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들에게 공장에서 일자리를 제안합니다. 어머니에게 씁쓸한 마음을 품은 앨리슨은 집을 떠나 뉴욕 으로 향합니다 .

제2차 세계대전이 발발 하자 페이튼 플레이스의 많은 젊은이들이 입대합니다. Rodney가 행동 중 사망했을 때 그의 유족 아버지는 Betty가 Rodney를 유인하기 위해 선정적으로 행동했다고 설명한 후 마침내 Betty를 가족으로 받아들입니다. 1942년 크리스마스에 코니는 로시를 방문하여 자신의 불륜을 인정합니다. Rossi는 여전히 그녀와 결혼하고 싶어합니다.

술에 취한 루카스가 마을로 돌아와 다시 셀레나를 강간하려 한다. 그녀는 정당방위를 위해 그를 때려 죽인 후 남동생 조이와 함께 시체를 숨깁니다. 1943년 부활절 이후, 셀레나는 무너지고 코니에게 자신이 루카스를 죽였다고 말합니다. 코니가 셀레나를 경찰에 신고한 후 셀레나는 체포되어 재판을 받습니다. Allison은 Norman과 마찬가지로 재판을 위해 돌아옵니다. 셀레나가 정당방위를 위해 루카스를 죽였다는 사실, 신체적, 성적 학대, 스웨인 박사의 허위 의료 보고서가 모두 밝혀졌습니다. 스웨인 박사는 마을 사람들이 끊임없이 악의적인 소문과 소문을 퍼뜨리는 것에 대해 공개적으로 질책합니다. 셀레나는 무죄 판결을 받고 마을 사람들은 동정적으로 그녀에게 다가갑니다. 그녀와 Ted는 자유롭게 결혼할 수 있습니다. 앨리슨은 화해하고 싶어 코니에게 접근합니다. Norman은 집에 환영받습니다.

캐스팅 

0 Comments

아이코닉스 띠띠뽀 말하는 관제센터 놀이세트 (729182)
칠성상회
하이브리드 와이퍼 윈도브러쉬 국내 전차종 350-650mm
칠성상회
3M 스카치 티타늄 커터 칼날 소형 9mm 리필 TI-RS
바이플러스
네잎클로버 코팅형 클로버 책갈피 행운의부적 생일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