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영화 / Video

우게츠이야기 (雨月物語, 1953) - 미조구치 겐지 (溝口 健二) 감독

태영이 0 105

Ugetsu 또는 Ugetsu Monogatari (雨月物語 , lit. "Rain-moon Tales" ) , 번역됨 Tales of Ugetsu , Tales of the Pale and Silvery Moon After the Rain , 또는 Tales of a Pale and Mysterious Moon After the Rain ,  는 모리 마사유키 와 쿄 마치코 가 출연한 미조구치 겐지 감독의1953년 일본 역사 드라마 이자 판타지 영화 입니다 . 이 작품은 우에다 아키나리(Ueda Akinari) 의 1776년 동명 책 에 나오는 두 가지 이야기를 바탕으로 시대극 (시대극) 장르의 요소와 괴담을 결합한 작품입니다.

우에다의 이야기 "수풀 속의 집"과 "백룡의 정욕"을 바탕으로 한 이 영화는 일본 내전으로 분열된 아즈치-모모야마 시대 (1568-1600)를 배경으로 합니다. 작은 시골 마을에서 도예가는 도자기를 팔아 돈을 벌기 위해 아내와 어린 아들을 남겨두고 가족을 모두 잊어버리게 만드는 귀신의 유혹에 빠진다. Guy de Maupassant 의 1883년 단편 소설 "How He Got the Legion of Honor"("Décoré !")에서 영감을 받은 서브 플롯 에는 사무라이가 되기를 꿈꾸는 그의 처남과 의도치 않게 아내를 희생시키면서 이 목표를 쫓는다.

이 영화는 1953년 베니스 영화제 에서 은사자상을 비롯한 여러 영예를 안았다 . 우게츠는 미조구치의 가장 유명한 영화 중 하나로, 비평가들에 의해 일본 영화 의 걸작으로 간주되며 동시에 서양에서 일본 영화를 대중화하는 데 도움을 주고 이후 일본 영화에 영향을 준 것으로 평가됩니다.


센고쿠 시대 오미 국 비와호 기슭의 농촌 마을 나카노고에서 도예가 인 겐주로가 자신의 작품을 인근 오미조로 가져갑니다 그는 사무라이를 꿈꾸는 처남 토베이와 동행한다 존경받는 현자는 Genjūrō의 아내 Miyagi에게 격변의시기에 이익을 추구하는 것에 대해 경고하고 마을 공격에 대비하라고 말합니다. 이익을 안고 돌아온 미야기는 그에게 그만하라고 요청하지만 겐쥬로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도자기를 완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날 밤, Shibata Katsuie 의 군대는 Nakanogō를 휩쓸고 Genjūrō, Tōbei 및 그들의 아내를 뿌리 뽑았습니다. Genjūrō는 자신의 화분을 다른 시장으로 가져가기로 결정합니다. 부부가 비와호를 건너는 동안 짙은 안개 속에서 배가 모습을 드러낸다. 유일한 승객은 자신이 해적의 공격을 받았다고 말하고 경고하고 죽습니다. 남자들은 아내를 해안으로 돌려보내기로 결정했지만 토베이의 아내 오하마는 가기를 거부합니다. 미야기는 겐주로에게 자신을 떠나지 말라고 간청하지만, 어린 아들 겐이치를 등에 안고 해안에 남겨집니다. 시장에서는 Genjūrō의 도자기가 잘 팔립니다. 이익의 일부를 얻은 후 Tōbei는 사무라이 갑옷을 구입하고 사무라이 일족에 몰래 들어갑니다. 동료들로부터 길을 잃은 오하마는 토베이를 찾아 나가하마 너머를 헤매다가 군인들에게 강간을 당한다. 귀부인 와카사 부인과 그녀의 하인이 겐주로를 방문하여 여러 개의 도자기를 주문하고 그에게 그것을 쿠츠키 저택으로 가져가라고 말합니다. 그곳에서 겐쥬로는 노부나가의 병사들이 저택을 공격하고 와카사와 그녀의 하인을 제외하고 그곳에 살았던 모든 사람을 죽였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그는 또한 Wakasa의 아버지가 저택을 괴롭힌다는 사실도 알게 됩니다. Genjūrō는 Lady Wakasa에게 유혹을 받고 그녀와 결혼하도록 설득합니다. 한편 나카노고는 공격을 받고 있다. 숲속에서 몇몇 군인들이 필사적으로 미야기에서 식량을 찾습니다. 그녀는 그들과 싸우다 칼에 찔려 쓰러지고 아들은 등을 붙잡고 쓰러집니다.

150px-Provinces_of_Japan-Omi.svg.png우게츠 의 배경인 오미 국 의 위치

Tōbei는 자신이 훔친 장군의 잘린 머리를 승자의 사령관에게 선물하고 갑옷, 탈것, 수행원을 받았습니다. Tōbei는 나중에 아내에게 보여주기 위해 집으로 돌아가고 싶어 새 말을 타고 시장으로 나갑니다. 그러나 그는 매춘 업소를 방문하고 그녀가 그곳에서 매춘부로 일하는 것을 발견합니다. Tōbei는 그녀의 명예를 되찾겠다고 약속합니다.

Genjūrō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돌아가거나 죽음을 받아들이라고 말하는 신부를 만납니다. Genjūrō가 Wakasa를 언급했을 때 신부는 그녀가 죽었고 쫓겨나 야 함을 밝히고 Genjūrō를 그의 집으로 초대하여 그의 몸에 불교 상징을 그립니다. Genjūrō는 Kutsuki 저택으로 돌아갑니다. 그는 자신이 결혼했고 아이가 있으며 집으로 돌아가고 싶다고 인정합니다. 와카사는 그를 놓아주지 않는다. 그녀와 그녀의 하인은 그들이 사랑을 알기 전에 살해당한 와카사가 그것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 세계로 돌아온 영혼임을 인정합니다. 그들은 그에게 상징을 씻어내라고 말합니다. Genjūrō는 검을 들고 저택 밖으로 몸을 던지고 기절합니다. 다음날, 그는 검을 훔쳤다고 비난하는 군인들에 의해 잠에서 깨어났지만, 그는 그것이 쿠츠키 저택에서 나온 것이라고 부인한다. 군인들은 쿠츠키 저택이 한 달 전에 불타버렸다며 그를 비웃는다. Genjūrō는 일어나서 불에 탄 나무 더미에 지나지 않는 저택을 발견합니다. 군인들은 그의 돈을 압수하지만 시바타의 군대가 감옥을 불태웠기 때문에 그를 잔해 속에 남겨둔다. 그는 아내를 찾아 걸어서 집으로 돌아옵니다.

그를 만나 기뻐한 미야기는 그의 끔찍한 실수를 말하지 못하게 할 것이다. Genjūrō는 잠자는 아들을 품에 안고 결국 잠이 듭니다. 다음날 아침, 겐주로는 촌장이 문을 두드리는 소리에 잠에서 깨어납니다. 그는 Genjūrō의 집을 보고 놀랐고 Genjūrō의 아들을 돌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Genjūrō는 Miyagi를 요구합니다. 이웃은 미야기가 칼에 찔린 후 살해 당하면서 겐주로가 꿈을 꾸고 있는지 묻습니다. 다음날 아침, 토베이가 오하마의 명예를 되찾자 그들은 나카노고로 돌아갑니다. Tōbei는 자신의 실수를 반성하며 앞으로 열심히 일하겠다고 결심합니다. Genjūrō는 계속해서 Genichi를 돌보고 도자기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오하마는 겐이치에게 음식 한 접시를 주고, 그것을 가져다가 어머니의 무덤에 올려 놓습니다.


0 Comments

메이튼 안드로이드 오토 프로 플러스 스마트폰 연동
칠성상회
MY 불스원 고광택왁스600ml
바이플러스
크라프트 서류정리 서랍장(3단)
칠성상회
미세모 미니 틈새 먼지제거 브러쉬 투명보호캡 포함 자동차 실내 청소솔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