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 Stars

라미란 “20살 아들, ‘나쁜 엄마’ 못봐..매일 시청률‧시청자 반응 검색”

태영이 0 195 2023.06.10 06:13

배우 라미란. 사진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나쁜 엄마’ 배우 라미란이 “가족들은 내 작품에 관심이 없다”고 장난스럽게 말했다.  


‘나쁜 엄마’는 자식을 위해 악착같이 나쁜 엄마가 될 수밖에 없었던 엄마 영순(라미란)과 뜻밖의 사고로 아이가 돼버린 아들 강호(이도현)가 잃어버린 행복을 찾아가는 내용의 드라마. 극중 라미란은 아들에게 가난을 되물림하지 않기 위해, 아들이 스스로 세상을 살아갈 수 있도록 나쁜 엄마를 자처하는 모습을 밀도 높게 그려냈다. 

실제 올해 스무살 아들을 둔 라미란은 “아들도 자신이  하는 일이  바빠서 드라마를 잘 못 챙겨본다. 다만 주변에서 얘기를 많이 들었는지 ‘나도 봐야 하나’라고 말하더라”라고 전했다. 또 “남편도 안 보고 작품 얘기만 듣는다더라”라고 덧붙였다. 


배우 라미란. 사진제공=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SLL,필름몬스터 


라미란은 가족들이 자신의 작품을 보면 쑥스럽다고. 그는 “친한 사람들이 본다고 하면 괜히 부끄럽다. 관심을 안 가져주는 게 좋더라”고 웃었다. 

다만 시청자들 반응은 자주 체크했다고 밝혔다. “시청률 매일 검색하고  키워드 ‘나쁜 엄마’를 계속 검색했다”며 시청자들이 잘 보고 있는지, 어떤 반응인지 궁금하다. 정말 쓸데없는 것까지 다 찾아봤다”고 말했다. 

이어 “시청자들이 공감을 많이 해주시더라. 같이 울다가 웃긴 장면이 나오면 ‘드라마가 왜 이러냐’ 장난스럽게 얘기해줄 때면 기분이 좋다”며 “엄마로서 공감한다는 반응도 많았는데 자녀 있는 분들은 ‘아들에게 너무한 거 아니냐’며 강호 그만 괴롭히라고 하더라. 모든 반응이 감사했다”고 전했다. 

‘나쁜 엄마’는 지난 4월 3.6%(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를 기록한 후, 10회에서 10%를 돌파하며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갔다. 8일 14회로 종영하며 두 달간의 여정을 마쳤다.   

Comments

메이튼 안드로이드 오토 프로 플러스 스마트폰 연동
칠성상회
MY 불스원 고광택왁스600ml
바이플러스
크라프트 서류정리 서랍장(3단)
칠성상회
미세모 미니 틈새 먼지제거 브러쉬 투명보호캡 포함 자동차 실내 청소솔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