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 Stars

'나쁜엄마' 안은진 "母 고향 친구들도 애청..엄마는 '좋은 엄마'라고"

태영이 0 203 2023.06.10 06:08

사진=UAA 제공 


배우 안은진(32)이 모정을 연기한 소감을 밝혔다. 


안은진은 "특히 엄마와 엄마의 고향 친구 분들이 많이 봐주셨단다. 전작은 피곤해하시면서도 보셨다면, 이번에는 이걸 보느라 안 주무신다고들 하시더라. 엄마와 아빠가 강원도 초, 중, 고를 함께 나온 친구이시자 부부이신데, 조우리 사람들이 공감이 된다고 하시더라. 뭘 해도 재미있고 응원하게 되고. 너무 좋다고 하셨다. 시골 분들이 그 시간에 안 주무시고, 시청률이 그래서 높은가 보다 싶은 생각이 들었다"고 했다.

'엄마', '모정'이라는 키워드는 '나쁜엄마' 전체를 관통했다. 극중 영순(라미란)의 강호(이도현)를 향한 모정도 있었고, 미주(안은진)의 예진이 서진이를 향한 모정도 존재했다. 안은진은 "개인적으로 제 생각에는 엄마들이 다 '나는 나쁜 엄마'라고 생각하잖나. 멀리서 볼 때는 자식을 잘 키우지만, 자기 아이가 아프기만 해도 '나 때문'이라고 생각하는데, 그런 마음을 건드린 것이 아닌가 싶었다. 그런데 제가 그 생각을 얘기하니 엄마는 '나는 좋은 엄만데?'하시더라. 저는 '대단한데?'했다"며 웃었다.

안은진이 출연한 '나쁜엄마'는 자식을 위해 악착같이 나쁜 엄마가 될 수 밖에 없었던 '영순'과 아이가 되어버린 아들 '강호'가 잃어버린 행복을 찾아가는 감동의 힐링 코미디. 12%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8일 방송을 끝으로 종영했다.(닐슨코리아 유료가구 전국기준) 안은진은 극중 강호(이도현)의 연인이자 아내인 미주를 연기하며 한축을 담당했다.

Comments

메이튼 안드로이드 오토 프로 플러스 스마트폰 연동
칠성상회
MY 불스원 고광택왁스600ml
바이플러스
크라프트 서류정리 서랍장(3단)
칠성상회
미세모 미니 틈새 먼지제거 브러쉬 투명보호캡 포함 자동차 실내 청소솔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