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 Ad

[산림청]평화와 탄소중립 실현을 위해 민?관 협력 추진

btn_textview.gif

FileDown.do?atchFileId=FILE_000000020048771&fileSn=2
FileDown.do?atchFileId=FILE_000000020048771&fileSn=3
- 새마을운동중앙회와 ‘숲속의 한반도 만들기’ 업무협약 체결 -



산림청(청장 최병암)은 새마을운동중앙회(회장 염홍철, 이하 중앙회)와 4월 19일 경기도 성남의 중앙회 대회의실에서 ‘숲속의 한반도 만들기’, ‘북녘 평화의 나무 심기 운동’ 국민캠페인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날 협약은 자연생태계의 공동 보호 및 복원으로 한반도 탄소중립과 평화를 추구하여 남북관계 발전과 한반도 평화정착에 이바지하기 위해 마련하였다.



이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숲속의 한반도 만들기’와 ‘북녘 평화의 나무 심기 운동’의 실행과 홍보 공동 추진 ▲평화의 나무 심기?숲 조성 등을 통한 평화 활동 ▲탄소중립과 평화의 숲 국민인식 확산을 위한 교육?체험 활동 ▲남북산림협력 증진을 위한 협력사업 발굴 및 상호 발전?우호 증진에 있어 적극적인 협력을 약속했다.



양 기관은 국민의 마음이 모이고 남북산림협력과 탄소중립 실천에 대한 분위기가 조성될 수 있도록 ‘숲속의 한반도 만들기’와 ‘북녘 평화의 나무 심기 운동’ 캠페인을 지속해서 추진해 나아갈 예정이다.



최병암 산림청장은 “산림은 국제사회가 인정하는 중요한 탄소흡수원이며, 산림청은 탄소중립 이행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숲을 통한 탄소중립 실현과 남북평화를 동시에 이룰 수 있도록 평화의 숲 조성과 이를 활용한 교육?체험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자료제공 :icon_logo.gif(www.korea.kr)]

0 Comments

3M 810 매직테이프 50mm x 65M
바이플러스
차량용 송풍구 컵홀더 거치대 자동차용품점
칠성상회
PET 비접착 정전기 방지 봉투 6cmX10cm 300매
칠성상회
컨셉토 잔디 쿠션매트 캡티바 1열2열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