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 Ad

[농림축산식품부]농식품부, 그린바이오 분야 유망 벤처 적극 육성!

btn_textview.gif


 농림축산식품부(장관 김현수, 이하 농식품부)는 그린바이오 분야의 기술기반 유망 벤처를 지원하는「그린바이오 벤처육성 지원사업」대상자를 3월 18일(목)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 지난해 정부는 ‘그린바이오 융합형 신산업 육성방안’을 발표(‘20.9.21)하고, 국내 그린바이오 산업의 경쟁력을 키우고 혁신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  해당 사업은 그린바이오 5대 전략 분야의 기술을 활용하여 사업화를 계획하는 창업 3년∼7년 이내 기업이라면 신청이 가능하다.

 지원내용은 크게 사업화자금 지원과 역량강화 지원으로 나누어진다.
 ? 사업화자금은 기업 당 2.8억 원 규모로 지원되며, 지원을 받은 기업은 자부담(현물+현금) 30%를 매칭해야 한다.
   - 자금의 용도는 개발 중인 그린바이오 기술 및 제품의 고도화, 고도화 단계 완료 후 본격적인 시장진출 및 성과 창출을 위한 공정개선 등에 사용할 수 있다.
 ? 자금 지원 외에도 그린바이오 벤처가 성장하는데 필요한 교육·판로·투자 등 다양한 역량강화 프로그램도 함께 지원할 계획이다.
 지원기업 선정 과정은 서류평가, 발표평가, 현장평가를 통해 단계적으로 이루어진다.
 ? 서류평가에서는 지원 자격요건 및 사업계획서를 평가하며, 발표평가에서는 시장성 및 사업성, 기술성 등 기업역량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평가한다.
 ? 또한, 현장평가에서는 사업계획서와 발표평가에 제출된 기술개발현황, 인프라구축 현황 등의 사실관계를 확인하게 된다.
 ? 마지막으로 발표평가와 현장평가 결과를 종합하여 고득점 순으로 지원 대상 기업을 최종 결정하며, 결과는 4월 중순 이후 개별 통지한다.
 모집기한은 3월 18일 16시까지이며, 농식품창업정보망 누리집(www.a-startups.or.kr)을 통해 신청을 받는다.
 ? 신청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농림축산식품부(www.mafra.go.kr), 농식품창업정보망(www.a-startups.or.kr), 농업기술실용화재단(www.efact.or.kr), K-Startup(www.k-startup.go.kr) 누리집에 게시된 공고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농식품부 관계자는 “본 사업을 통해 우수한 그린바이오 벤처가 발굴·육성되어 국내 그린바이오 산업 발전 및 경쟁력 강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 “그린바이오 분야에서 뛰어난 기술과 역량을 가진 기업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자료제공 :icon_logo.gif(www.korea.kr)]

0 Comments
리얼 통가죽 가파치 벨트 남성용 청바지 소가죽 혁띠
리플러무지니삭스 시스루 심플 주름 무지 데일리 양말
여성 여름 롱 랩스커트 1P A라인 데일리 쉬폰 긴치마
초등 미니 슬링백 캐주얼 학생 여행용 크로스백
클리어하드케이스 투명케이스 갤럭시 A7 2016 A710
이케아YUPPIENALLE 위우피에날레 휴대폰홀더 열쇠고리
팔걸이마우스패드 - 대의자 책상 팔받침대
MIPRO호환 강의용 공연용 무선 헤드마이크 숲 학원
3T점착데코타일 유광 대리석 마블그레이 WBTI6-06
멀티트롤리5단 이동식선반 세탁실수납장 바퀴달린틈새
소형 수납함 4x5/플라스틱 투명 조립식수납장 서랍장
(나룸) JSC-003 복을부르는풍수_액자 벽시계(무소음)
오랄비 청소년칫솔 4단계 8세이상 4개 크로스액션
샘표 양조간장 501 500ML + 1.7L
코카콜라 업소용 500ml 24PET
조지아 크래프트 블랙 800ml x 12PET대용량

고무줄 넓은생 노랑 1000 0159 7x1 500 1개입
칠성상회
당기는 1초 완성 리본장식 9cm 포장재료
칠성상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