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 Ad

SAS, 디지털 마케팅 혁신 지원 위한 CI 신규 서비스 발표

세계적인 분석 선두 기업 SAS가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고객 경험 및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한 기업의 마케팅 전략을 지원하는 커스터머 인텔리전스(CI) 관련 신규 서비스를 출시하고 SAS 커스터머 인텔리전스 360(SAS Customer Intelligence 360)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기업의 마케팅 담당자는 코로나19 시대에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 행동에 민첩하게 대응하기 위해 다양한 기술을 활용...

0 Comments

알파 베이직 젯소 500ml
칠성상회
3M 전자계산기 SJC-830P
바이플러스
토이웍스 KC정품 유유자적오리 애착인형 100cm
칠성상회
방우 시가 소켓 12V - 24V 겸용 카라반 캠핑카 DIY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