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 Ad

[산림청]산림청, 산지정보시스템 기능 개선을 위해 일시 중단

btn_textview.gif

FileDown.do?atchFileId=FILE_000000010016438&fileSn=1
- 산지정보서비스 안정성 강화, 속도 개선 등 국민 불편 해소 기대 -?
산림청(청장 김재현)은 ‘산지정보시스템(FLIS)’의 기능 개선을 위해? 지난 11월부터 내년 2월까지 시스템 운영을 일시 중단했다.
?
산림청은 산지정보(필지·위치·산지구분 등)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산지 정보를 국민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산지정보시스템(FLIS, Forest Land Information System)을 운영하고 있다.
?
산지정보시스템은 국민들이 산지의 용도 현황, 필지·토양·임상 정보, 규제지역 등 산지 정보를 쉽게 검색할 수 있는 인터넷 시스템과 실무 담당자들의 정보구축을 위한 내부 업무용으로 이루어져 있다.
?
이번 시스템 일시중단 조치는 정부의 국가공간정보 정책에 맞추어 노후화된 산지정보시스템을 정부 전용 G-클라우드로 전환하기 위해 진행됐다. 이를 통해 시스템의 보안과 안정성을 강화하고 용량과 속도를 개선하는 등 국민 불편 사항을 해소한다.
?
한편, 산지에 대한 규제지역 등의 정보는 시스템 중단과 상관없이? 검색이 가능하도록 하여 시스템 일시중단 조치에 따른 국민의 불편을 최소화했다.
?
이미라 산림복지국장은 “산지정보시스템 기능개선을 통해 보다 나은 산지정보서비스를 제공하여 국민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면서 “앞으로도 참여와 협력으로 정부혁신을 실현하는 산지관리 정책을 펼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자료제공 :icon_logo.gif(www.korea.kr)]

0 Comments

야야 지오스 K400 폴딩 킥스쿠터 블랙
칠성상회
펜탈 아인 하이폴리머 ZEH-99 특대형 점보 지우개
칠성상회
오피스존 A4 종이정부화일 낱개 책철포함(지네발)
칠성상회
차량용 시가 소켓 3구 PD QC3.0 고속충전 127W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