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 Ad

[국무조정실][보도자료] 2050탄소중립녹색성장위원회-“4시엔 윤도현입니다” 공익광고 내레이션 미래세대 참여자 모집(~10.2…

btn_textview.gif

미래세대와 함께 만드는 탄소중립, “얘들아, 가치하자~”


- 2050 탄소중립녹색성장위원회 x MBC라디오 “4시엔 윤도현입니다” 공익광고 내레이션 참여할 어린이·청소년 목소리 모집-


□2050 탄소중립녹색성장위원회(공동위원장 한덕수 총리, 민간공동위원장 김상협, 이하 탄녹위)는 기후 위기 대응 및 탄소 절감에 미래세대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MBC FM4U(엠비시 에프엠포유) “4시엔 윤도현입니다”(연출 : 안정민, 백재욱 / 방송시간 : 16시~18시)와 함께 공동 캠페인을 진행한다.


ㅇ 탄녹위와 라디오 “4시엔 윤도현입니다”는 지구 환경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어린이 및 청소년의 탄소중립 실천 방법을 공개 모집한다. 사연 모집을 통해 선정된 미래세대 주인공은 10월에 송출되는 탄소중립 공익광고 영상에 가수 윤도현과 함께 내레이션에 참여하게 된다.


□ 라디오 “4시엔 윤도현입니다”는 기존에도 매주 월요일 <가치합시다>코너를 통해, 매주 한 가지의 환경보호 미션을 정해 청취자들과 함께 실천하는 코너를 진행해왔다.


ㅇ 이번 탄녹위와의 공동 캠페인은 “얘들아, 가치하자!”라는 이름의 특집 코너를 마련해 미래세대만의 특별한 실천 사연을 모집하는 것으로, 기후위기 시대의 당사자인 미래세대가 탄소중립 달성을 위해 스스로 실천 방법을 제안한다는 데에 큰 의의가 있다.


ㅇ 사연 신청 방법은 라디오 “4시엔 윤도현입니다” 홈페이지(https://c11.kr/15t8b)에 탄소중립 목표 달성을 위해 일상에서 직접 실천하고 있는 내용을 남기면 된다. 인증사진, 음성파일, 동영상 파일 등 다양한 방법으로 응모할 수 있다. 응모 기한은 10월 2일(일)까지이며, 선정자 발표는 10월 4일(화) 라디오 생방송을 통해 진행된다.




[자료제공 :icon_logo.gif(www.korea.kr)]

0 Comments

고무줄 넓은생 노랑 1000 0159 7x1 500 1개입
칠성상회
당기는 1초 완성 리본장식 9cm 포장재료
칠성상회
앱코 COX CH60 사운드플러스 (화이트)
칠성상회
3M 810 매직테이프 50mm x 65M
바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