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철 환절기가 찾아오면 건조한 공기와 큰 일교차, 찬바람 등으로 인해 피부가 예민해지고 다양한 피부질환을 겪게 된다. 이에 화장품을 통한 일상의 홈케어에 기술을 더한 뷰티디바이스가 높은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다.

이에 피부질환에 도움을 주는 홈케어IPL이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펄케어의 IPL기기는 특수 파장대를 조사함으로 선택적인 피부질환 등을 치료해주는 식약처에서 허가된 안전한 가정용 의료기기이다.

올해 9월 말에 정식 출시된 펄케어IPL을 이용하면 개인마다 겪는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준다. 이는 다양한 파장으로 펄스 광선을 방출시켜 개선이 필요한 부분을 필터링하여 치료를 돕고 있다.

또한 펄케어IPL은 제모 기능뿐만 아니라 높은 수준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피부관리 및 피부질환 치료용 홈케어IPL로 개발되어 최근 출시되자마자 큰 주목을 받아왔으며, 공식 홈페이지를 기본으로 국내 유수의 백화점몰, 홈쇼핑몰 및 공무원 복지몰 등 대부분의 온라인 쇼핑몰 등에 빠르게 입점되었다.

펄케어 관계자는 “피부결 개선 등에 장기간 사용 시 도움을 주는 목적으로 사용할 시에는 LED마스크 등의 미용기기가 적합하다. 하지만 사용자 본인이 개선하고자 하는 특정한 피부질환 개선 및 정확하고 효과적인 치료를 목적으로 할 때는 허가받은 가정용 의료기기인 IPL로의 관리가 대안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펄케어IPL은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었지만, 점차 오프라인 매장 등에서도 접점이 순차적으로 확대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펄케어는 최근 전속모델로 배우 엄현경을 발탁하며, 바르고 깨끗한 이미지 브랜드 신뢰감을 쌓아왔으며, 가정에서 안전하게 제모관리 및 특정한 피부질환 치료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기 펄케어IPL로 인기를 꾸준히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