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Computer

아이폰에서 삭제된 문자메시지를 복구하는 방법

아이폰 사용자로서, 메시지는 아이폰에서 필수적인 앱들 중 하나일 수 있으며, 당신은 그것을 친구와 채팅하고, 메시지와 함께 중요한 정보를 받기 위해 사용한다. 실수로 메시지를 삭제하거나 손실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는가? 이 글은 아이폰 삭제된 문자와 메시지를 복구하는 방법을 알려줄 것이다.

iPhone 을 iCloud 또는 iTunes 에 백업한 경우 백업에서 iPhone 텍스트 메시지를 복원할 수 있어야 한다. 그러나 백업을 하지 않으면 이러한 삭제된 데이터를 찾아 복원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Bitwar iPhone 데이터 복구는 iOS 최고의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인 것이다. 백업 없이 iPhone에서 삭제된 문자 메시지를 복구할 수 있다. 

 
팁 : 아이폰의 뉴스 레터 및 기타 데이터가 삭제되었다는 것을 알게되면 즉시 iPhone 사용을 중단하고 가능한 한 빨리 Bitwar iPhone Data Recovery를 사용하여 복구하십시오

Bitwar iPhone Data Recovery설치


Bitwar iPhone Data Recovery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십시오. Bitwar iPhone Data Recovery는 Mac 및 Windows 운영 체제를 모두 지원합니다. 아이폰 통화기록 복구, 아이폰 연락처 복구, 아이폰 문자 복구 등을 지원한다. 컴퓨터의 운영 체제에 따라 필요한 버전을 다운로드하여 컴퓨터에 설치하십시오.


Bitwar iPhone Data Recovery다운로드http://kr.bitwar.net/ios-data-recovery-software/


설치하기 전에 알아야 한다

Bitwar 는 컴퓨터에 iTunes 가 설치되어 있는지 직접 감지할 수 있다. 설치되지 않은 경우 설치 구성 요소를 직접 다운로드한다. iTunes 를 사용하여 Apple 데이터를 백업한 경우 백업에서 파일을 직접 스캔할 수 있다. 


iPhone에 처음 액세스할 때 필요한 Apple 장치 및 구성 요소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해야 하며, 약 3-5분 정도 소요됨


iPhone에서 삭제된 텍스트 메시지를 복구하려면 Bitwar iPhone Data Recovery를 사용하십시오.

1단계: Bitwar를 시작하고 복구 모드를 선택하십시오.

Bitwar iPhone Data Recovery 가 설치되면 Bitwar iPhone Data Recovery 를 시작하고 USB 케이블을 통해 컴퓨터와 iPhone 을 연결하십시오. 기본 복구 모드인 "iOS 장치에서 복구"를 선택하십시오.


2 단계 : 복구 된 데이터 유형 선택

프로그램이 장치가 연결되어 있음을 감지하면 복원 할 데이터 유형을 지정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전체 내용을 복원하려는 경우. "모두 선택"을 선택하십시오.  텍스트 메시지를 포함 하 여, 그것에 저장 된 모든 데이터에 대 한 귀하의 장치를 스캔 것입니다. 삭제 된 문자 메시지를 복구하려면 "메시지"를 선택하고 "복구 시작"을 클릭하십시오.


3 단계 : 메시지 복구 및 미리 보기

모든 데이터는 몇 분에서 카테고리에 표시 됩니다. 연락처, 통화 기록, SMS, 사진, 동영상, 북마크, 메모, 등은 모두 그것에 포함 된다. 스캔 중에 일시 중지 단추나 중지 단추를 클릭 하 여 미리 보기 및 복구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검색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누락 된 메시지가 화면에 붉은 색으로 표시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에 미리 보기를 클릭 하 고, 다음 컴퓨터에 복구 하려면 오른쪽 하단 모서리에 있는"복구"버튼을 클릭 합니다.


      

이 단계를 완료 하는 때 당신의 PC에 저장 된 아이폰에 지워진된 메시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더 읽기



Comments

엔텔 알로에 마스크팩 1p 수분팩 시트팩 피부진정
키높이신발 슬립온 국산신발 베이직 심플 발편한신발
왕리본핀 블랙 20cm
부드러운 할머니 빅사이즈 속바지
팔걸이마우스패드 - 대의자 책상 팔받침대
MIPRO호환 강의용 공연용 무선 헤드마이크 숲 학원
ML-1865WK 삼성 슈퍼재생토너 흑백
아피스사생활보호강화유리 갤럭시퀀텀3 SM-M536S
3T점착데코타일 유광 대리석 마블그레이 WBTI6-06
멀티트롤리5단 이동식선반 세탁실수납장 바퀴달린틈새
소형 수납함 4x5/플라스틱 투명 조립식수납장 서랍장
(나룸) JSC-003 복을부르는풍수_액자 벽시계(무소음)
코카콜라 제로 업소용 1.25L 12PET
계양 강력 곰팡이제거제 제로골드 500ml 욕실 창틀
네슬레 퓨어라이프 생수 500mlx20PET
(순창가)명품 다시마된장 1.5kg (반품불가)

3M 810 매직테이프 50mm x 65M
바이플러스
차량용 송풍구 컵홀더 거치대 자동차용품점
칠성상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