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 Ad

[국무조정실][보도자료] 인천공항 검역현장 방문

btn_textview.gif

정세균 국무총리, 인천공항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대응현장 점검


□ 정세균 국무총리는 설 명절 연휴 첫날인? 1월 24일(금)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방문하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대응현장을 점검했습니다.
??? * (참석) 보건복지부 차관, 국립인천공항검역소장, 인천국제공항공사 사장
?ㅇ 이날 방문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에 대한 현장 검역태세를 점검하고, 설 명절에도 국민 건강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검역관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 정 총리는 인천공항검역소장으로부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대응 검역상황을 보고받고,
?ㅇ 제1여객터미널 검역대에서의 체온측정 업무, 건강상태질문서를 받는 업무, 입국장 소독 업무 등 입국자 검역현장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정 총리는, 검역 관련 인력의 부족 여부를 점검하고, “인력이 부족하면 일이 소홀히 될 수 있으므로 필요한 조치를 적시에 취해서 검역량이 많이 늘어나도 제대로 검역이 이뤄지도록 해야한다”고 강조했습니다.
?ㅇ 아울러, 1호 환자와 오늘 아침에 확진된 환자의 사례를 볼 때 검역 체계가 잘 작동했다고 판단이 되며, 앞으로도 검역에 빈틈이 없도록 철저히 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습니다.
?ㅇ 끝으로 설 연휴인데도 쉬지도 못하고 근무하고 있는 검역관들의 노고에 감사함을 표시하고 앞으로도 잘 챙겨 주시기를 당부했습니다.



[자료제공 :icon_logo.gif(www.korea.kr)]

0 Comments

물고기 애벌레 원목 낚시놀이 장난감
칠성상회
반짝반짝 보석스티커(1000원X20개)
칠성상회
월드 중장비-지게차 자동차 미니카 건설차
칠성상회
아이디얼 양장노트 25절 라인노트 줄공책
칠성상회